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 원도심 상권 르네상스 사업 통합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장

등록일 2021년11월23일 09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퐁당 팝업스토어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단에서는 지난 20일 제천시냇길 통합브랜드 팝업스토어인 ‘퐁당’을 문화의 거리(중앙시장 방면 가락국수무라 인근)에 개장했다.

 

사업단에서는 지난 7월 상권 통합 브랜드 명칭 개발을 추진한 결과 원도심 ‘시내’ + 문화의 거리 내 자연형 수로를 의미하는 ‘시냇물’ + ‘길’을 조합해 간결하고도 상권의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제천시냇길’을 선정하고,

 

제천시청 주무관이 자체 개발하여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제제’와 ‘천천’ 캐릭터를 브랜드에 접목하여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한 바 있다.

 

이에 통합브랜드와 제제천천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goods)상품들을 제작해 팝업스토어에 전시하고, 이를 상권활성화와 직접 연계할 방침이다.

 

팝업스토어의 운영은 매월 원도심 상권 내(중앙·내토·동문시장 및 문화·명소화 거리)에서 구입한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후 팝업스토어를 방문 시 구매금액에 따라 자체 제작한 굿즈를 배부하는 방식이다.

 

우선적으로 11월 20부터 12월 말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문제점을 보완하고 굿즈를 다양화하여 2022년부터 연중 상시 운영 될 예정이다.

 

제천시 및 상권르네상스사업단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원도심 상권 매출 증대에 기여함은 물론 상권르네상스사업 통합브랜드와 제제와 천천 캐릭터를 동시에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