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 체육행사와 생활체육교실 잠정 중단

등록일 2020년02월28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주시 로고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가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그간 추진 중이던 3월 체육행사(9건), 시민 생활체육교실(73개소) 및 생활체육지도자(31명) 사업을 잠정 중단했다.

 

또한, 청주시 연고팀인 KB 스타즈는 무관중 경기로, SK 호크스 출전 핸드볼 리그는 3월 중 경기를 취소하고 2월에 리그를 조기마감 했으며, 오는 3월 21일 예고됐던 K3리그 청주FC 홈 개막전이 무기한 연기됐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청주시와 체육회는 홈페이지 등에 조치 사항을 홍보해 민원을 최소화하고 관내 체육인들과 시민들에게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진정되는 대로 체육행사 및 생활체육교실 운영을 재추진해 건강한 청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자체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민간 체육행사 및 동호회 활동을 연기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3월 중 연기된 체육행사는 청주시, 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추후 변동 사항에 대해도 즉시 게시할 예정이다.

 

청주시장애인스포츠센터 전체 시설은 현재 임시 휴관 중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