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하늘작’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입맛 잡았다

등록일 2020년07월31일 0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후원금 전달식 (사진출처: 충주시)

 

‘하늘작’충주복숭아(3㎏)가 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상생마케팅 판매행사를 실시해 전국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시는 30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충주시 지원금과 롯데 L포인트를 포함한 후원금 2억5000만 원을 들여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의 사회공헌과 홍보활동을 연계함으로써 농업인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하는 판매방식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이창희 농정국장, 방찬섭 충주시조공법인대표, 이상복 충북원예농협APC소장, 이석구 농협중앙회충주시지부장 등 지역 농협, 롯데마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하늘작’충주복숭아(3kg) 5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상자당 5,000원 할인된 금액 1만6800원에 판매됐다.

 

시 관계자는 “상생 마케팅 행사에 후원해주신 롯데마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판로 확대와 지역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