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 청년꿈제작소‘명사만남’프로그램 신청 안내

등록일 2021년11월23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프로그램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 청년꿈제작소는 오는 11월 25일 ‘꿈을 만나다-명사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명사만남’은 분야별 전문인력이 매개자가 되어 청년들에게 삶 이야기, 노하우 등을 전하고 간접 경험을 통하여 청년이 주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강의를 하게 될 첫 번째 명사는 청주에서 제로웨이스트샵 ‘불편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김주은 대표로, 평소 제로웨이스트 및 환경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은 김주은 대표의 삶을 함께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만 19세 ~ 39세의 청주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청주시 청년꿈제작소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용은 없으며, 선착순 모집이기 때문에 신청자가 많은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주은 대표는 “빠르고 편리한 것만 추구하려고 하는 이 사회에서, 홀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자 하는 많은 청년들에게 도전과 위로가 되는 시간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꿈제작소는 문화예술 분야에 특화된 청주시 청년활동공간으로 지난 9월 1일부터 운영을 개시하였고, 앞으로도 청주시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