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경터미널시장, 충북 최초‘스마트 무인 쇼핑 BOX’조성

등록일 2021년10월21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스마트 무인 쇼핑 BOX (사진출처: 청주시)

 

가경터미널시장상인회(회장 신용섭)와 가경터미널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김재민)은 20일 가경터미널시장 주차장 옆에‘스마트 무인 쇼핑 BOX’조성을 완료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스마트 무인 쇼핑 BOX’는 고객과 상인들의 비대면 쇼핑방식을 도입, 폐점시간 이후에도 신선한 상태의 시장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쇼핑서비스로, 냉장기능을 포함한 36칸의 보관함이 설치되었다.

 

이용방법은 구매자가 원하는 상품을 시장 점포에 전화 또는 예약 후 결제하면 결제를 확인한 해당점포 상인이 상품을 무인 쇼핑 BOX에 보관, 고객에게 BOX 번호와 비밀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전송, 고객은 원하는 시간에 스마트 무인BOX에 들러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유의할 점은 24시간 보관을 원칙으로 하며, 보관한지 24시간이 지난 물품은 임의 폐기된다.

 

신용섭 상인회장은“냉장기능까지 갖춘 스마트 무인BOX가 가경터미널시장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폐점 시간 이후에도 신선한 식품을 만날 수 있는 스마트 무인BOX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