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비엔날레 이모저모

등록일 2021년09월24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이벤트 모습 (사진출처: 청주시)

 

○ 오늘도 공예 분야 전문가들 발길 잇따라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온 23일(목)에도 공예 분야 전문가들의 발길이 비엔날레로 향했다. 지난 10일 막을 내린 2021 밀라노 한국공예전의 강재영 예술감독을 비롯해 큐레이터 일행이 비엔날레 현장을 보기 위해 청주를 방문했고, 한국공예문화디자인진흥원(KCDF) 관계자들도 방문했다. 특히 2021 밀라노 한국공예전 강재영 감독은 전시공간마다 달라지는 색감과 구성에 감탄하며 20여 년의 역사와 저력이 응집된 행사라 감탄하기도.

 

○ 비엔날레 추석 이벤트 흥행 받고, 퀴즈 이벤트까지!

 

추석을 맞아 비엔날레가 기획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5,000보만 걸어라!’ 이벤트가 연휴 내내 연일 랭킹 기록을 갈아치우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첫날인 18일(토) 27,141보를 기록한 관람객을 시작으로 이튿날 27,700보로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수)에는 무려 49,732보를 걸은 관람객까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매일 랭킹 1위를 기록한 관람객에게는 비엔날레 공식 파트너사인 에어로케이에서 제공하는 청주-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이 증정됐다.

조직위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관람객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과 참여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주말부터 새로운 이벤트 ‘비엔날레 마스터를 찾습니다’를 선보인다. 비엔날레가 막을 내리는 10월 17일까지 주말과 공휴일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로, 출제된 5문항에 대한 답지를 제출하면 된다. 만점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비엔날레 공식 파스터사인 에어로케이 청주-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을 증정하며, 정답과 상관없이 참여자 전원 중 매일 5명을 추첨해 음료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비엔날레 마스터를 찾습니다’이벤트 참여 장소는 비엔날레 주 전시장인 문화제조창 본관 3층 아트숍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