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세계로 세계로... 2021 청주공예비엔날레 글로벌 홍보

등록일 2021년09월15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뉴욕타임즈 전광판 모습 (사진출처: 청주시)

 

개막 일주일째를 맞은 2021 청주공예비엔날레가 글로벌 홍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 이하 조직위)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9일(목), 세계의 교차로 뉴욕 타임스퀘어 메인 광고판인 ‘로이터 빌딩 전광판’에 2021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홍보는 지난 6월에 이어 2번째로, 비엔날레 본전시를 비롯해 초대국가관, 국제공예공모전 등 대표 이미지들과 함께 온라인 비엔날레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송출됐다.

 

뉴욕 타임스퀘어를 무대로 한 2번째 글로벌 광고프로젝트와 동시에 비엔날레 개막을 알리는 보도자료가 미주권 AP, 야후 파이낸스, 코리아헤럴드 등 110여 개 언론사에 배포돼 해외 관람객의 온라인 비엔날레 유치에 동력을 더했다.

 

또한 미국 서부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이자 미국 현지에 하루 200만 부가 배포되는 LA타임즈 아시아 저널 8월 27일자 지면에도 비엔날레 행사 전반과 한범덕 청주시장의 대담 인터뷰가 비중 있게 소개되는 등 조직위의 글로벌 홍보전이 점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 비엔날레 동시 개최 덕분에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국경과 제약 없이 즐길 수 있게 된 2021 청주공예비엔날레는 ‘공생의 도구’를 주제로 10월 17일까지 문화제조창과 청주시 일원,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