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국악단 123회 정기연주회 ‘청풍(淸風) 2021’티켓 예매 시작

등록일 2021년09월01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연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국악단(예술감독겸 상임지휘자 한진)은 9월 29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제123회 정기연주회‘청풍(淸風) 2021’티켓 예매를 9월 1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 R석 1만원, S석 5천원)을 통해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국악 한류를 위한 k-Music 콘텐츠를 융복합 형태로 재구성해 심금을 울리는 레퍼토리와 국악 선율로 예술 치유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관현악‘광야의 아리랑’을 시작으로 조원행 작곡의 대금 협주곡‘화연’을 황혜정(차석단원)의 연주로 감상하고 k-music 콘텐츠를 융복합한 ‘Wind from C’를 피아노 연주자 겸 작곡가인 에단(Ethan)과 함께 연주한다.

 

이어서 ‘별한’,‘황홀극치’를 정가여신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윤주와 국립국악원 이동영씨의 환상의 하모니로 가을밤을 수놓는다.

 

마지막으로 강솔잎이 작곡한 관현악‘Sky High’를 시립국악단의 품격있는 연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청주시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시민들에게 악(樂)·가(歌)의 국악관현악 선율로 위로와 감동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사전예매로만 티켓 구입이 가능하고, KF94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두 좌석 띄어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