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교통대POLICE 자율방범대, 불법 촬영범죄 예방 캠페인

등록일 2021년05월20일 08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불법 촬영범죄 예방 캠페인 (사진출처: 충주시)

 

한국교통대POLICE 자율방범대(대장 안현준)가 불법 촬영범죄 예방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교통대POLICE 자율방범대는 지난 16일 한국교통대 부근 대학가 상가를 대상으로 불법 촬영기기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자율방범대는 몰가드에서 제공한 불법 촬영탐지 카드를 대소원면 지역 상인들에게 설명 후 배부하여 걱정 없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또한 불법 촬영탐지 카드 옆에 QR코드를 비치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연동하여 안심귀가, 범죄 신고, 주취자 신고, 방범 시설 건의 등의 방범 서비스에 대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현준 대장은 “앞으로도 안전한 대학가를 만들기 위해 불법 촬영 범죄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캠페인에 협조해 주신 상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창설된 한국교통대POLICE 자율방범대는 대학가 안심 환경 조성에 힘써 2020년 10월에는 중앙일보-경찰청 주관 ‘제5회 대한민국 범죄예방대상’에서 사회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