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범덕 청주시장, 증상발현 시 즉시 진단검사 당부

등록일 2021년03월09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한범덕 청주시장 (사진출처: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8일 오전 8시 40분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방역 수칙 준수는 물론 증상 발현 시 미루지 말고 바로 진단검사를 받아달라고 호소했다.

 

한 시장은“지난주 식품조리업체 감염과 관련해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 증상 발현 초기 진단 검사가 늦어진 점이다”며“기침, 고열 등 증상이 나타나면 참지 말고 즉시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어“외국인 근로자가 근무하는 기업체 등에서 확진자가 집단으로 발생하고 있는 엄중한 상황에서 오는 15일까지 관련 기업 등에 대한 집중 점검과 무료 검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지시했다.

 

아울러“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백신이 유일한 해결책이 아닌 만큼 최일선에서 코로나19 방역을 담당하는 시 직원 모두가 사명감을 가지고 방역 업무에 임해 달라”라고 주문했다.

 

이어서 한 시장은“청주시가 가진 유·무형 가치를 살리면서 국가정책에 부합하는 신규 사업 발굴이 필요하다”며“우리 시 미래비전에 맞는 사업을 발굴해 달라”고 요구했다.

 

끝으로“4차 산업혁명 속에서 사회책임투자(ESG)가 새로운 화두로 떠올랐는데 시정을 추진함에 있어 시청·구청·읍·면·동에 이르기까지 시 산하 전 부서가 유기적으로 소통해 청주시민을 위한 시정을 펼쳐달라”고 덧붙였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