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비대면 문화콘텐츠 지원사업, 뉴콘텐츠 새 지평 개척

등록일 2020년12월17일 09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새벽다섯시 영상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북과학기술혁신원(원장 노근호)은 지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비대면 문화콘텐츠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다가올 뉴노멀 시대에 발 빠른 대응 전략을 제시했다.

 

이번 지원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시대 새롭게 선보일 우수 비대면 문화콘텐츠를 발굴해 미개척 시장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집중 지원하도록 운영됐다.

 

6:1의 경쟁을 뚫고 최우수 성과를 올린 주인공은 ▲밀키트 개발과 비대면 코칭 콘텐츠를 제작한 (주)새벽다섯시(대표 주용택)와 ▲충북 콘텐츠 산업의 사회적 가치를 새롭게 실현하는 재능 플랫폼 (주)히얼어스 미디어(대표 소지현, 민소연)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산업 지형이 바뀌고 있는 지금, 비대면 문화 콘텐츠산업의 콘텐츠 파워는 침체된 지역 산업의 재도약을 실현시킬 주력 해결책이라 볼 수 있다.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은 앞으로도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을 통해 이와 같은 비대면 문화콘텐츠 우수 기업을 발굴∙육성해 콘텐츠 산업 뿐만 아니라 충북의 핵심 산업인 제조, 바이오산업까지 새롭게 동반 상생할 수 있는 융합형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