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군 ‘수레의산·백야 자연휴양림’ 휴장안내

등록일 2020년11월18일 08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휴양림 모습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 ‘수레의산·백야 자연휴양림’이 휴장에 들어간다.

 

군은 삼성면 벧엘기도원에서 코로나19 감염병이 집단 발생함에 따라 휴양객들의 안전을 위해 휴양림을 전면 휴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휴장 기간은 16일부터이며 재개장 시기는 코로나19 감염 추이에 따라 차후 결정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수레의산 자연휴양림과 백야 자연휴양림이 휴장하며, 실내 산림 휴양시설인 백야목재문화체험장·백야수목원 유리온실·봉학골산림욕장 자연학습관도 출입이 통제된다.

 

군은 휴장 기간 동안 소독전문업체를 통한 소독을 실시하고 방역 물품을 구비해 재개장에 대비할 예정이다.

 

강호달 산림녹지과장은 “음성군 자연휴양림을 찾는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휴장하는 것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휴장 기간 동안 잘 준비해 안전한 휴양림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연휴양림의 이후 일정은 음성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www.eumseong.go.kr/forest) 또는 숲나들e(www.foresttrip.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산림휴양팀(☎043-871-37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