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범덕 청주시장, ‘개인과 집단 방역 철저’ 강조

등록일 2020년11월17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주간회의보고 (사진출처: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개인과 집단 방역에 유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시장은 “백신 개발 등 희망적인 뉴스도 나오고 있지만,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하다”라며“지금까지 해온 대로 방심하지 않고 개인과 집단 방역에 힘 써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13일부터는 마스크 미착용 시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된다”라며“시민여러분께서는 코로나19에서 안전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꼭 착용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달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와 지난주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는데, 온라인 참여자가 매우 많았다고 한다”라며“오프라인보다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의 성격상 시대적인 변화의 흐름 속에 우리 시의 사업도 온라인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발굴해서 적용할 수 있도록 해달라”라고 주문했다.

 

이어 “조류인플루엔자, 아프리카돼지열병과 건조한 날씨에 발생할 수 있는 산불에도 주의하며 동절기 종합대책을 수립한 대로 겨울철에 대비해달라”라며“기상예보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이러한 미세먼지 대책에 대해서도 소홀히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철저 ▲내년도 예산 설명자료 준비 철저 ▲직원 개인 방역수칙 준수 등을 요청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