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에어서울(주), 청주↔제주 간 노선 첫 취항 닻 올려

등록일 2020년10월08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주-제주 이용객 현황 (출처: 청주시)

 

에어서울(주)가 오는 8일부터 청주↔제주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에 청주시는 7일 시청 직지실에서 에어서울(주)와 관광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청주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김항섭 청주부시장과 조진만 에어서울(주) 경영본부장 등 7명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은 에어서울(주) 청주↔제주 신규 취항에 따른 공동 마케팅 관광 협력, 청주지역 국내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공동 관광 마케팅 추진 등이다.

 

시는 양 측의 협약에 따라 에어서울(주) 홈페이지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해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전국의 국내 관광객 대상으로 청주시 관광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는 포스트 코로나19를 대비해 언택트(비대면)와 온택트(온라인 대면) 방식을 활용한 작은 여행, 안전하고 청정한 관광 등 시대에 맞는 특화 마케팅 방식으로 청주 관광을 알리고 있다.

 

김항섭 청주부시장은 “이번 관광 협력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청주 국내 관광 활성화에 활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항공 업계와 여행 업계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의 첫 지방 출발 노선인 청주↔제주 노선은 오는 10월 8일 오전 10시 20분 시작으로 매일 3회 취항할 계획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