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3부작 참가자 동시 모집

등록일 2020년06월26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생활문화클래스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시민들의 예술놀이터 동부창고가 <2020 생활문화클래스> 3부작을 운영한다.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은 오는 7월 4일(토)부터 순차 개강해 10월까지 이어질 <2020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3부작  정규프로그램  원데이 클래스  예술재생 – 온리원 프로젝트 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선 ‘정규프로그램’으로는 목공(스케이드보드 만들기, 소가구 만들기), 요리(키즈 쿠킹 클래스, 인문학 요리워크숍 악마의 정원에서), 소잉(단정한 자수바느질, 뚝딱! 바느질로 만드는 생활소품), 가드닝(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꽃과 식물 이야기) 등 총 4개 분야 7개 클래스가 진행된다.

 

기능 중심 교육에서 벗어나 인문학적 요소에 초점을 맞춘 이번 ‘정규프로그램’은 7월 7일(화)부터 10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정원은 6~10명(프로그램별 상이)으로 오는 7월 4일(토)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분야별 재료비는 개인부담으로 중복 수강도 가능하다.

 

‘원데이 클래스’는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1회 프로그램으로 커피, 키즈 쿠킹, 라이스 클레이, 주얼리 등 4개 분야로 진행되며 각 클래스 별로 10명(키즈 쿠킹 클래스는 부모 동반 5팀)씩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분야별 재료비는 개인 부담으로 납부 시 수강이 확정되며, 신청은 클래스별 수강일 이틀 전까지다.

 

오는 7월 4일(토) 커피 클래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열리는 원데이 클래스는 매월 개설할 예정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문화를 즐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예술재생 – 온리원 프로젝트 2’는 작가와 함께 낡은 사물을 다시 보고 해석해 예술적 감각으로 되살리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9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 19시~22시에 총 10차례 교육이 진행되며 모든 진행과정을 기록해 결과 전시에서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신청기한은 오는 7월 6일(월)까지로, 모집 정원은 선착순 10명이다.

 

<2020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참여 희망자는 동부창고 홈페이지 www.dbchangko.org 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 043-715-696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