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제작 지원

등록일 2020년06월24일 08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무지개길 (사진출처: 청주시)

 

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TV조선 ‘아내의 맛’이 6월 23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럽 부부들의 소확행(일상에서 느끼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진행된 충주에서의 촬영은 글로벌 사랑꾼 함소원 씨 가족이 충주캠핑을 오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탄금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중앙탑 사적공원’ ‘입고 놀까 의상대여소’, ‘무지개 길’에서의 산책이 연출됐다.

 

또한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와 물억새로 유명한 비내섬에서 가족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의상 대여소에 들렀고, 마마와 함진부부가 스페셜한 의상으로 파격 대변신을 꾀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아내의 맛을 통해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충주 이미지를 담고자 기획했다”며, “파급력이 높은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이 충주에 관심을 갖고 다가올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시를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방송 종료 후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장소를 충주시 SNS에 업로드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관광지에는 방송표지판을 제작하여 방문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