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지역문화예술가와의 만남 “유튜브 라이브 문화多방”

등록일 2020년05월27일 08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문화다방 (사진출처: 제천시)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지역예술인들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유튜브 라이브 문화多방’프로젝트를 진행했다.

 

5월 한 달 간 진행된‘문화多방’프로젝트는 시민들과 문화예술가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과를 내고 있다.

 

시민들과 지역문화예술인들의 호응에 힘입어 6월에도 매주 2회(화, 금) 오후 7시 제천문화재단 2층 비디오스튜디오에서 ‘유튜브 라이브 문화多방’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에 따르면 코로나-19를 피해 예술인 및 예술단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예술로 시민들을 위로하는 프로젝트로 이번 공연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링크(http://www.jccf.or.kr)를 통해 다시 볼 수 있고,

 

이를 통해 지역민들은 각박해진 일상 속에서도 문화와 예술로 한 조각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유튜브 라이브 문화多방’프로젝트는 지역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어쿠스틱, 클래식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6월 중 제21회 박달가요제 입상자들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친 시민들과 문화예술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멀어진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어르신과 코로나 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지역 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고 이번 온라인 공연의 취지를 밝혔다.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jccf.or.kr)에서 재능과 열정이 있는 지역문화예술인들의 공연신청을 받고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043-641-4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