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진천군, 아듀(Adieu) 2019 송년음악회 개최

등록일 2019년12월23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연 포스터 (사진출처: 진천군)

 

진천군이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드는 12월의 끝자락에 올 한해 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3일 군에 따르면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천읍 화랑관 공연장에서 ‘진천군민 화합을 위한 송년음악회’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몇 년간 구제역 및 AI 등 가축전염병의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군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전국적인 확산세를 보이자 지난 10월 3일부터 나흘간 개최 예정이었던 생거진천문화축제를 전격 취소함에 따라 아쉬움을 컸을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음악회에는 인기 음악프로그램 ‘미스트롯’ 준결승 진출자인 김소유를 비롯해 ‘야간열차’의 박진도, ‘자기야’의 박주희, ‘세컨드’ 등 인기가수와 지역가수를 포함한 10여 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며 진천혼성합창단, 밸리댄스 공연단의 문화․예술 공연도 함께 진행돼 2019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행사장 주변에 대규모의 푸드 트럭과 플리마켓도 차려진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눈과 입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올 한해, 가장 아쉽고 마음 아팠던 일이 가축 전염병 확산으로 40회를 맞은 우리 지역 대표 축제를 전격 취소하게 되면서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축제 준비에 전념했던 지역예술인‧단체와 축제를 기다렸던 지역 주민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렸던 점이다”라며 “이번 행사로 축제 취소의 아쉬움을 다 채울 순 없겠지만 군민 여러분들을 위해 신경써서 준비한 행사인 만큼 온 한해 짊어졌던 부담과 걱정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악회는 진천 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홍보체육과(☎539-3602)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