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겨울벚꽃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다양한 노래이벤트 열어

등록일 2019년12월23일 0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지난해 제천겨울벚꽃페스티벌 (사진출처: 제천시)

 

지난 20일 개막한 겨울왕국제천 페스티벌 시즌 2 '겨울벚꽃축제'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 중 다양한 노래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혼코노(혼자서 코인 노래방에 감)도 좋지만 추운 겨울 같은 공간의 사람들과 싱어롱(sing along: 맞춰서 노래하다)하며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것은 더 좋다.

 

먼저, 크리스마스이브 날인 24일(화) 저녁 6시에는 구독자 245만명을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BJ 창현과 함께하는 '창현노래방'이 제천을 찾는다.

 

시내 문화의 거리 윈터캐슬에서 열리는 창현노래방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노래경연 생방송을 진행하고 상품 획득과 더불어 유튜브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수)에는 제4회 벚꽃듀오가요제가 환상의 벚꽃랜드(중앙공원)에서 열린다.

 

지난 20일까지의 사전신청을 마친 참가자들은 오후 2시 예선을 거쳐 저녁 6시에는 본선에서 노래와 댄스 실력을 겨룬다.

 

초청가수로는 감성 듀오로 유명한 디에이드(어쿠스틱 콜라보)가 로맨틱한 감성의 노래들로 청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본선을 통해 환상의 벚꽃듀오상(100만원)을 비롯한 5팀에게는 총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

 

한편, 겨울왕국제천페스티벌 시즌2는 내달 27일까지 39일 간 계속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