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무용단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등록일 2019년12월17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행사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은 제30회 테마기획공연 크리스마스 판타지‘레디의 빨간 구두’를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청주시립무용단의 간판 공연으로 2002년 처음 선보인 이후 17년째 전석 매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에도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일찌감치 매진을 이뤘다.

 

이번 작품 ‘레디의 빨간 구두’는 신비한 빨간 구두의 진짜 주인을 찾아서 떠나는 세 나라의 이야기로 아이들에게는 환상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켜 모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무용극이다.

단원들의 안무와 창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단원들에게 직접 안무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는데 올해는 손지혜 차석단원과 임진희 상임단원의 공동안무로 직접 대본까지 작성하여 구연동화와 함께 작품을 풀어낸다.

 

김진미 예술감독은 “청주시립무용단의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매년 연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만점 공연으로 고정관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공연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매년 가정의 달 5월과 크리스마스시즌 12월에 열리는 청주시립무용단의 테마기획공연은 올해 18년째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일 4회였던 공연을 4일 6회로 늘려 더욱 많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19~20일(목,금) 저녁 7시30분, 21~22일(토,일) 오후2시, 5시 공연. 4세이상 관람가.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