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보은군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직접 담근 김치에 자연의 맛을 담다

등록일 2023년11월24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는 모습(사진출처 : 보은군청)

 

보은군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에서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휴양마을 식당 이용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김치를 직접 담갔다고 밝혔다.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재래시장 등에서 배추 400포기를 구입해 절이고 다음날 절인 배추를 씻고 갖은 양념으로 버무려 김장김치를 담갔다.

 

담근 김장김치는 숲체험휴양마을 식당 이용객에게 반찬으로 제공하고 양념, 된장, 고추장, 간장, 밑반찬들도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어 먹어본 이용객들이 직접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까지 있을 정도이다.

 

백두대간 속리산 깊은 산골에 위치한 숲체험휴양마을은 건축부터 운영까지 속리산의 특성을 살린 친환경 휴양마을로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비우고 자연과 함께 쉴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김홍준 군 휴양행정팀장은“보은군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대형마트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래시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식당을 운영할 계획”이라며“숲체험휴양마을을 찾는 이용객들이 몸과 마음의 휴식뿐만 아니라 음식 속에도 건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