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바쁜 일상 중 문득 찾아온 직장의 즐거움…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 개최

등록일 2023년11월21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사진출처 : 증평군청)

 

21일 점심시간, 한국전력 괴산증평지사(지사장 이정희, 이하 ‘한전’) 강당에 신나는 음악 무대가 펼쳐졌다.

 

공연은 BTS의 인기곡과 7080 가요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노래로 채워졌다.

 

한전 소속 직원 40여 명은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함께 따라부르기도 했다.

 

한전 고객지원부 전화영 대리는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직장을 찾아와 공연을 열어주니 직원들의 호응이 좋다”며, “이런 기회가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군은 1년 동안 고생한 지역 내 기업체 직원들을 격려하고 올 1월 1일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대상 기업은 지난 3일부터 선착순 신청으로 모집했으며, 공연 일시와 장소, 장르까지 모두 신청 기업의 입맛에 맞췄다.

 

공연장 한켠에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차려 답례품 전시와 기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회는 한전 괴산증평지사를 시작으로 퍼플랜드(11월 28일), 현대종합특수강(12월 5일), 우진산전(12월 15일)까지 총 4차례 열린다.

 

이재영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기업 상생 문화 조성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공연”이라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잠깐 쉴 수 있도록 앞으로 있을 공연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