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소시장 상생문화축제 포스터(사진출처 : 음성군청)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전후로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가 펼쳐진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로 ▲대소시장 ▲무극시장 ▲설성골목형상점가 ▲삼성시장 ▲음성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통시장·상점가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는 음성군에서 시행하는 전통시장·상점가 상생문화축제 사업과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으로 추진하는 무극시장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이 한데 어우러져 추진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시장과 상점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권은 해당 시장과 상점가에서 행사기간 동안 일정 금액(2만원~3만원) 이상 소비한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장상인회와 점포에서 영수증 제시 후 경품권을 배부받으면 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더불어 초청 가수 축하공연 등 문화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으로 추진하는 음성시장 한가위경품한마당은 먹거리부스, 체험부스, 농산물직거래부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시장과 상점가별 경품권 배부 기간 및 방법, 행사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시장 및 상점가 혹은 음성군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명절이 되도록 전통시장과 상점가별로 다양한 경품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우리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