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증평군, 뷰앤휴 인삼유황 족욕카페 시범 운영 실시

등록일 2023년09월08일 12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증평 뷰앤휴 족욕카페 사진(사진출처 : 증평군청)

 

충북 증평군은 이달 11일부터 증평인삼문화센터(증평읍 중부로 2451, 2층)‘뷰앤휴 족욕카페’를 연말까지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은 구(舊) 증평인삼상설판매장을 증평의 특산품인 인삼을 주제로 △삼나와락 강의실 △삼나와락 새싹농장 △뷰앤휴 족욕카페로 새롭게 리모델링해 문화콘텐츠가 있는 증평인삼문화센터로 탈바꿈했다.

 

그중 뷰앤휴 족욕카페는 인삼과 유황을 넣은 입욕제를 사용해 족욕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와 바쁜 일상 속 쉼을 얻어 갈 수 있는 힐링 카페로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군은 직접 인삼을 넣은 족욕제를 개발하고, ‘  홍삼 족욕카페’ 상표권 등록까지 마쳤으며, 시범운영 기간동안 방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완점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증평인삼문화센터 1층의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재영 군수는 “개청 20주년을 기념으로 주민들을 위해 뷰앤휴 족욕카페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증평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뷰앤휴 족욕카페에서 위안과 힐링을 얻고, 행복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