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 살미면, 현수막으로 전하는 감사 인사!

등록일 2023년08월09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주시 살미면, 현수막으로 전하는 감사 인사(사진출처 : 충주시청)

 

충주시 살미면 토계마을(이장 유천규)은 지난 7월 발생한 수마의 상처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게 도와준 군인, 경찰,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살미면을 위해 힘써준 모든 분들을 위한 감사 현수막을 게시했다고 밝혔다.

 

살미면 토계리는 지난달 15일 괴산댐 월류로 인해 토계마을회관을 포함한 주택, 사업장 및 농경지 침수 등의 피해를 겪었다.

 

살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황숙희)는 수해가 발생하고 지난달 17일부터 7월 28일까지 총 7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들이 침수 주택 정리, 집기 비품 철거, 침수 농작물 정리 등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고 알렸다.

 

침수 피해를 입은 한 주민은 “수해를 겪었을 때는 어떻게 정리를 해야하나 막막했는데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력 덕분에 빠르게 복구될 수 있었다”며 “한걸음에 달려와 수해 복구에 힘써준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천규 토계마을 이장은 “토계리 주민들이 도움을 받은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뜻을 모아 현수막을 게시하게 됐다”며 “폭염에도 마치 나의 일처럼 도와주신 자원봉사자분들과 주민의 입장에서 애써주신 살미면 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