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동군, 여름밤 낭만을 선사하는 용두공원 음악분수 가동

등록일 2023년08월09일 09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용두공원 음악분수(사진출처 : 영동군청)

 

충북 영동군이 용두공원 음악분수를 가동하며 군민들에게 낭만의 여름밤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화려한 조명과 20m 높이로 솟구치는 물줄기로 더위를 잊게 해주는 용두공원 음악분수가 본격 가동 중이다.

 

음악분수는 군민들에게 여름밤의 낭만과 함께 무더위를 식혀주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용두공원 음악분수가 군민들에게 여름밤의 시원한 휴식과 낭만을 선사하며 더욱 사랑받을 것”이라며 “무더위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음악분수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겠다.”고 했다.

 

지름 21m의 규모로 노즐 280개와 LED 수증 전등을 갖춘 이 음악분수는 오는 9월 말까지 가동될 예정이다.

 

한편 영동읍에 위치한 용두공원은 5만9504㎡의 넓은 공간에 △산책로 △용두정 △어린이 놀이터 △야외 운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군민들의 휴식과 여가를 위한 인기 장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음악분수 가동은 영동군이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생활의 다양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여름철 여가활동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