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연일 폭염속, 계곡이 많은 괴산으로 놀러오세요!

등록일 2023년08월07일 14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쌍곡구곡 소금강(사진출처 : 괴산군청)

 

연일 ‘폭염경보’로 열대야가 계속되는 가운데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매년 여름 휴가철이면 산자수려하고 시원한 계곡이 많은 여름철 피서지로 각광을 받아 왔다.

 

지난달 9~19일간 내린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괴산군은 응급복구를 신속히 완료하고 일상생활로의 회복을 하고 있는 가운데, 수해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관광객 유입을 유도하고 있다.

 

괴산에는 화양구곡(청천면), 선유구곡(청천면), 쌍곡구곡(칠성면), 갈은구곡(칠성면), 고산구곡(괴산읍), 산막이옛길(칠성면), 괴강관광지, 수옥정관광지 등 많은 대표 관광지가 있다.

 

특히, 각 구곡마다 굽이굽이 멋진 풍경과 시원한 물길을 품고 있어 여름철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괴산호 아래에 묻힌 연하구곡은 스릴만점 연하협구름다리와 괴산호를 끼고 도는 ‘산막이옛길’이라는 시원한 산책로와 뱃길을 만들어 내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수해 응급복구가 마무리됐으며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산자수려한 괴산으로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와 수해를 입은 괴산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