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군 작은 영화관 ‘설성시네마’, 누적 관람객 3만3700명 돌파

등록일 2023년07월12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설성시네마전경(사진출처 : 음성군청)

 

충북 음성군(군수 조병옥)이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개관한 작은 영화관인 설성시네마가 누적 관람객 3만3700명을 돌파했다.

 

설성시네마를 운영하는 리딩컴퍼니 유한회사가 집계한 관람객 수는 지난 14개월간 3만3791명이며 주말에 관람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성시네마는 2016년부터 추진한 음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을 통해 건립됐으며 옛 음성읍사무소를 리모델링한 설성문화회관 내에 지난해 5월 20일 문을 열었다.

 

주민의 문화 욕구 충족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는 작은 영화관은 대도시 등 먼 거리 이동 없이 고품질의 영상과 음향 설비를 갖췄지만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주민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설성시네마는 상영관 2개관(94석)과 매점, 매표소 등이 있으며 매일 10회 최신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관람료는 기본 8000원이며, 청소년·단체·국가유공자 등은 7000원으로 시중의 절반 수준이다.

 

예매사이트 또는 현장 발권, 디트릭스(앱) 등으로 예매할 수 있다.

 

리딩컴퍼니 유한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의 여가와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는 최신 영화를 상영해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설성시네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상영작은 ‘미션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 ‘범죄도시3’, ‘엘리멘탈’ 등이며 8월에도 대작들이 기다리고 있다.

설성시네마는 앞으로도 개봉 최신영화를 지속적으로 상영할 계획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