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금빛도시 금왕읍, ‘금빛선율로 물든 여름날’ 연주회 개최

등록일 2023년06월28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금빛선율 연주회 포스터(사진출처 : 음성군청)

 

음성군 금빛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오는 7월 1일 오후 2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아노 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충북문화재단 후원 2023 찾아가는 문화활동 사업 일환으로 클라빌레 앙상블(대표 권경이)이 ‘금빛 선율로 물든 여름날’을 주제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찾아가는 문화 활동 지원사업은 도내 공연문화 소외지역에 문화예술단체가 직접 방문해 공연하는 사업이다.

 

이날 연주회에는 곽정은, 박유빈, 최하나, 조유진, 박은혜, 권경이, 민소영, 최시연 등 8인의 피아니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공연 프로그램은 대중적인 클래식과 드라마, 영화 OST 곡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어르신들을 위한 홀로아리랑, 민요메들리 등 9곡이 준비돼있다.

 

또, 게스트 공연으로 어쿠스틱앙상블제이(기타 류정호, 건반 이정은, 바이올린 유혜정)도 출연해 ‘베토벤 바이러스’ 등 2곡을 들려준다.

 

공연 관람은 총100석 전석 무료로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클라빌레 앙상블은 지난해 4월 창단연주를 시작으로 꾸준한 정기연주회와 찾아가는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피아노 전문 연주 단체로, 이번 공연은 금왕읍 주민자치회(회장 이진의)가 지역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을 위해 충북문화재단에 지역의 공연 장소를 적극 신청하면서 성사됐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