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프로그램 여름특강 (사진출처 음성군청)
음성군립도서관은 주민의 다양한 독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여름 특강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영유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7월 5일부터 8월 24일까지 4개의 도서관(맹동혁신, 대소, 삼성, 감곡)에서 총 6개의 강좌를 개설하고 총 10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강좌로 영유아의 정서에 맞는 동화책과 보호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놀이 구성 학습을 할 수 있는 ‘상상통통 그림책 놀이터’, 책을 소재로 다양한 책놀이와 만들기 활동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각을 키우는 그림책 놀이’, ‘책이랑 꼼지락 꼼지락’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은 20일 오전 9시부터 모집 인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lib.eumseong.go.kr)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받는다.
박민순 군 평생학습과장은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더불어 자라나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나아가 가정과 도서관이 소통하며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lib.eumseong.go.kr)를 참고하거나 음성군립도서관(043-871-399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