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3 생거진천 군수배 전국 어울림 e스포츠 대회 개최

등록일 2023년05월23일 0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진천군청 전경(사진출처 : 진천군청)

 

진천군은 2023 생거진천 군수배 전국 어울림 e스포츠 대회를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진천군 화랑관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진천군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우석대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우석대 국제e스포츠연수원,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이 공동 주관한다.

 

대회 개막에 앞서 25일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김주영홀에서는 경제와 지역 e스포츠의 상생 전략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e스포츠산업 포럼이 열린다.

 

본격적인 대회가 열리는 26일에는 오전 11시 30분 화랑관에서 개막식 개최되고 이어 전국장애인 e스포츠대회가 진행된다.

 

2023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해 이틀 차에 열리는 전국장애인 e스포츠대회에서는 초등/중등/17세 이상에서 PC종목(리그 오브 레전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피파온라인4)과 콘솔종목(볼링 테니스 닌텐도, 철권7)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3일 차에 열리는 전국e스포츠대회는 일반과 장애 부문에서 PC종목 4개(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피파온라인4, 서든어택 4:4, 리그 오브 레전드 5:5)로 꾸려진다.

 

대회 마지막 날에는 일반과 장애부문에서 콘솔종목 2개(철권7, 스트리트파이터5)가 진행되며 철권 프로 선수들의 팬 사인회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대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총상금 규모는 1천만 원이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이며 레벨업지지(https://www.lvup.gg/) 또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우석대 e스포츠'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충북 최초 지자체배 e스포츠 대회가 열리는 만큼 역량있는 참가자들이 많이 참가해 수준 높은 대회로 운영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