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콘서트 사진 (사진출처: 제천시)
(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오는 22일 월요일 오후 5시 제천시문화회관에서‘2021 청소년 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재)제천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1 청소년 빅 콘서트는‘수능 박박(‘박박’은 MZ 세대 신조어로‘대박’이라는 뜻) 콘서트’라는 공연명으로 제천 관내 수능 응시자를 대상으로 한다.
출연진으로는 청주가 고향으로 공중파 예능프로‘놀면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주목받으며 최근‘쇼미더머니10’에서 활약 중인 래퍼‘원슈타인’과 ‘쇼미더머니3’,‘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여성래퍼‘키썸’,‘고등래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오담률’,‘디아크’가 약 2시간 동안 제천시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의 관람인원은 약 500명 정도로 제한하여 발열체크, 공연 중 마스크 착용 필수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된다.
김연호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에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했을 제천시 수험생들이 이번 공연을 편하게 즐기면 좋겠다"며 “12월 예정되어 있는 송년음악회와 겨울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 청소년 빅 콘서트‘수능 박박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043-641-499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