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 콘서트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단계적 일상회복 중인 시민들의 감성 회복을 도울 ‘위콘 With Concert 공연(이하 위콘)’을 기획하고 24일(수)까지 현장 관객 사전 신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 탓에 공연을 선보일 기회가 많지 않았던 동부창고 기반 공연예술전문단체들이 함께하는 이번 ‘위콘’은 27일(토)~28일(일) 동부창고 6동 이벤트홀에서 총 3편의 공연이 진행되며, 각각 99명까지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27일(토) 14시 (사)청주아리랑보존회의 뮤지컬 창극 <괴(怪)의 가락지 – 남석교 편>을 시작으로, 같은 날 17시 소리창조 예화의 국악 크로스오버 공연 <달빛, 꽃, 노래 그리고 흥(가제)>이 펼쳐지고, 28일(일) 15시에는 국악그룹 예미향의 악극 <인생 – 희노애락喜怒哀樂을 담다>가 관객을 만난다.
국악 크로스오버부터 악극까지 다채로운 공연의 종합선물세트 ‘위콘’과 함께하고 싶은 시민은 오는 24일(수)까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되며, 최종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밖에 ‘위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 043-715-686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