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생 모집 (사진출처: 청주시)
겨울엔 낭만! 낭만하면 동부창고!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로 겨울 낭만을 미리 즐겨보는 건 어떨까.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9일(화)부터 16일(화)까지,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겨울 낭만! 창고’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금) ~ 20일(토) 이틀간 동부창고 일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리스(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산타 케이크, 쿠키 만들기) ▷손뜨개질(목도리 뜨개질) ▷가죽공예(가죽 가방 만들기) ▷조명액자(캔버스 조명액자 만들기) 등 겨울 감성 가득한 5개 분야 총 9개 강좌로, 모집인원과 대상 연령, 재료비는 강좌별로 상이하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6일(화)까지 동부창고 공식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신청하기-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1인 최대 2개 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참여 수강생은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청주문화재단은 “겨울로 성큼 다가선 11월, 동부창고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와 함께 따뜻한 감성과 낭만으로 겨울 차비하시면 좋겠다”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 지침 준수로 안전한 클래스를 운영할 것”이라는 약속을 전했다.
이밖에‘겨울 낭만! 창고’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 043-715-686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