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 나도 방탄소년단이다'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쳐

등록일 2019년04월04일 08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나도 방탄소년단이다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이 지난 3월 한국의 대중문화를 전 세계에 알린 방탄소년단(BTS)의 영문 유엔연설문 영어독해 프로그램 ‘나도 방탄소년단이다’을 성황리에 마쳤다.

 

‘나도 방탄소년단이다’는 3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음성군에 거주하는 중학생 17명을 대상으로 제8대 유엔사무총장 반기문 평화기념관에서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9월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엔 청년 어젠다 행사에서 연설한 ‘What is your name?’ 영문 유엔연설문 독해 및 낭독체험으로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자라나는 청소년이 유엔연설문 학습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하는 발판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평화기념관 특화 프로그램으로 수강생 모집 5일 만에 모집이 마감될 만큼 높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

 

또한 단순 강의형식이 아닌, 게임 및 발표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해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였고 마지막 날에는 그동안 학습했던 유엔연설문을 직접 낭독하며 마무리 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영어 연설문을 친구들과 함께 읽고 얘기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