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맹동혁신체육센터(사진출처 : 음성군청)
음성군은 관내 공공체육시설 수영장 위탁업체인 아이에스티(주)에서 오는 17일부터 관외 전입자를 대상으로 수영장 자유수영 3개월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수영장 무료이용권은 음성군 9개 읍·면 민원팀에서 전입 신고 시 받을 수 있으며, 전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또는 음성 반다비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 방문·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하고자 하는 시설 방문 시 주민등록초본과 신분증 및 읍면에서 받은 이용권을 지참하여야 하고, 1개월 이내 등록하지 않을 시 이용권의 효력은 상실된다.
이번 수영장 이용권 지급 행사는 음성군이 관외 전입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내고장 음성愛 주소갖기’ 운동 확산을 위해 수영장 위탁업체인 민간기업 아이에스티(주)에서 동참해 후원하는 행사다.
조병옥 군수는 “내고장 음성愛 주소갖기 운동 확산을 위해 관외 전입자에게 군의 최신시설인 맹동혁신체육센터와 반다비국민체육센터 수영장 3개월 이용권 지원에 대해 아이에스티(주)에 감사하다”며 “군 인구 유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군민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에스티(주)는 체육시설 운영 전문업체로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함께 지난해 9월 음성 반다비국민체육센터 민간위탁 업체로 선정돼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음성군장학회 장학금기탁, 주민과 함께하는 체험행사 및 수영장 무료 개방, 반기문마라톤대회 운영 물품 지원, 반다비센터 무료셔틀버스 운영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군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