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2회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 성황리에 마쳐

등록일 2024년06월03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2회 칠성시장거리축제(사진출처 : 괴산군청)

 

‘렛츠고 레트로! 어게인 칠성!’이라는 주제로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칠성시장거리 일원에서 펼쳐진 ‘제2회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이 다양한 지역에서 모인 관광객과 지역 주민 등 8천여 명이 방문하며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열린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열고 축제의 시작을 알렸으며, 플리마켓, 공연, 전통놀이, 어린이 체험, 먹거리장터, 별별노래방 등 많은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축제는 ‘렛츠고 레트로! 어게인 칠성!’라는 주제에 걸맞게 오랫동안 비어있던 점포들을 포토존, 사진관, 전파사, 잡화점 등 추억의 감성·전시공간으로 운영하고, 캐리커쳐, 신바람 쌩쌩이 만들기, 전통놀이 등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세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축제기간 운영된 플리마켓, 먹거리 장터에는 많은 지역 상인과 단체들이 참여했고, 특히, 자체 개발한 칠성별빵 판매와 대장장이 야장 정성환 초대전, 반딧불이 체험관을 추진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형배 칠성면축제추진위원장은 “칠성면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제2회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축제를 면밀히 분석·검토해 내년에도 더욱 새롭고 알찬 축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미선 칠성면장은 “이번 별별락장 축제에 다양한 세대의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모습을 보고 칠성 시장거리의 아름다운 모습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도 칠성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