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4 청주 문화유산 야행’과 함께하는 1박 2일 시티투어

등록일 2024년05월21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2024 청주 문화유산 야행’과 함께하는 1박 2일 시티투어 홍보물(사진출처 : 청주시청)

 

청주시는 지역여행사 등과 공동으로 ‘2024 청주 문화유산 야행’ 과 연계한 야간 시티투어 프로그램, ‘청주읍성 달빛 마실’을 개발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 중인 ‘2024 여행가는 달’캠페인과 연계해 청주 문화유산 야행이 개최되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의 여행상품을 진행한다.

 

일정은 ‘당일형’과 ‘1박 2일형’두 가지다.

 

당일형은 6월 1일(토) 또는 6월 2일(일) 중 하루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송역-고인쇄박물관-삼겹살거리-청주문화유산야행-오송역 일정이다. 경비는 2만원이다.

 

‘1박 2일형’은 △첫째 날, 오송역-고인쇄박물관-삼겹살거리-청주문화유산야행-호텔(제이원호텔) 체크인 △둘쨰 날은 초정행궁 탐방-탄산 온천욕 체험-운보의 집-오송역 복귀하는 일정이다. 경비는 숙박비와 식비 포함 11만원이다.

 

각 상품 구매는 오는 5월 25일까지 ‘청주여기’ 앱(APP)을 통해 할 수 있다.

 

각 상품구매자는 야행 당일 굿즈 증정 및 등불만들기 프로그램 무료 체험(10인/1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청주여기 앱을 통해 청주 문화유산 야행 스탬프 투어를 할 수 있다. 앱을 활용한 스탬프 투어 완료 시 별도의 상품이 선착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여기 앱과 청주문화유산 야행 홈페이지(www.cjculturenight.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2024 청주 문화유산 야행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4년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으로 선정된 만큼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많은 분들이 문화유산 야행과 함께 청주여기!에서 초여름의 정취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