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 성공기원, 15개 지역업체 후원물품 기탁

등록일 2024년05월21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성공기원, 15개 지역업체 후원물품 기탁(사진출처 : 괴산군청)

 

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을 앞두고 괴산지역 업체 및 단체의 지역 사랑 열기가 후끈하다.

 

지난 20일 괴산성모병원을 비롯한 15개의 지역업체 및 단체가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총 4,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괴산축제위원회에 기탁했다.

 

후원에 참여한 업체 및 단체는 괴산성모병원(이사장 나숙연), 토우건설㈜(대표 김사석), 충청지역 진욱 팬클럽(회장 김인순), ㈜NEW엔터테인먼트(대표 안병숙), 진평건설㈜(대표 최경환), ㈜이솜(대표 최혁규), 새빛조명(대표 민갑기), ㈜성민산림(대표 전재만), ㈜영수전력공사(대표 이광윤, 김영수), 대한전문건설협회 괴산군 운영위원회(위원장 윤한명), ㈜세명이앤씨(대표 섭동현), 영광건설㈜(대표 임재기), ㈜괴산안전(대표 서덕원), ㈜엔케이전자(대표 이두현), ㈜면장(대표 김면영)으로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또한, 지역업체 및 단체는 올해 처음 열리는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활인구 유입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였다.

 

괴산축제위원회는 전달받은 후원물품을 빨간맛운동회, 컬러런, 청년페스타 등 기획프로그램과 전국TOP10가요쇼, 현장 이벤트의 상품과 경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김춘수 축제위원장은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축제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송인헌 군수는 “많은 지역업체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덕분에 괴산빨간맛페스티벌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게 됐다”라며 “가족 단위 세대별 맞춤형 체험프로그램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리니, 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괴산빨간맛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괴산을 핫하게’를 주제로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 동진천변 일원에서 열린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