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북TP, “제1차 정기 ESG 경영위원회” 개최

등록일 2024년03월12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북TP 제1차 정기 ESG 경영위원회 개최(사진출처 : 충북도청)

 

충북테크노파크(원장 오원근, 이하 충북TP)는 11일 충북TP 컨벤션 홀에서 경영전략회의와 연계한 제1회 정기 ESG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북TP ESG 경영위원회는 전 부서의 직원이 참여하는 참여형 내부 위원회로 ▲전략부문, ▲환경(E)부문, ▲사회(S)부문, ▲거버넌스(G)부문의 4가지 실무위원회에서 ESG 경영 관점으로 다양한 의안들을 검토하고 경영과제를 발굴하고 있으며, 각 실무위원회는 지난 2개월간 ESG 경영전략체계와 전략과제 고도화를 집중적으로 논의하여 ESG 경영기반을 재정비하였다.

 

경영전략회의와 연계하여 열린 이번 정기 위원회는 ▲도정정책-경영체계-ESG 경영전략의 정합성 검토 ▲기관 지속가능성 제고를 위한 인프라 활용 방안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 고도화 전략 등 ESG 관점에서 다양한 현안 과제를 심층적으로 논의하였다.

 

오원근 원장은 “ESG 경영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국제 수준의 경영시스템 고도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등 ESG 경영의 과제와 주요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해 지역기업과 산업 육성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지속해서 노력하겠다.”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