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동군, 읍·면 마을CCTV를 군청 CCTV통합관제센터 연계 추진

등록일 2024년01월16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CCTV 관제센터(사진출처 : 영동군청)

 

충북 영동군이 읍·면 농촌마을안전용 CCTV를 군청 CCTV통합관제센터로 연계 추진 중이다.

 

16일 군에 따르면 2023년부터 2025년까지 읍·면 농촌마을안전용 CCTV를 CCTV통합관제센터로 연계 구축해 군민이 안심 할 수 있는 안전 환경 기능을 강화하려고 한다.

 

지난해는 추풍령면, 매곡면, 용화면 73개 농촌마을안전용 CCTV를 CCTV통합관제센터로 연계추진하고, 24년에는 영동읍, 상촌면, 양산면, 심천면 156개 농촌마을안전용 CCTV, 25년에는 용산면, 황간면, 양강면, 학산면 170개 농촌마을안전용 CCTV등 3년간 399개 1,220대 마을 CCTV를 CCTV통합관제센터로 연계하여 재난 발생시 실시간으로 현장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초동 대응이 가능하도록 구축중이다.

 

현재 CCTV통합관제센터는 24시간 전담인력을 배치돼 938대의 CCTV를 24시간 모니터링중에 있다.

 

군 관계자는 “읍·면 농촌마을안전용 CCTV의 CCTV통합관제센터 연계는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더욱 공공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