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군, 제1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선전’

등록일 2023년05월24일 12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1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선전(사진출처 : 음성군청)

 

음성군장애인체육회(회장 조병옥)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울산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5종목 16명의 선수가 참가해 선전했다.

 

음성군 선수단은 금메달 5개, 은메달 7개, 동메달 6개를 획득해 음성군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음성군을 전국에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음성군 선수단은 △수영 남신초 황찬우 금2 은1 △육상 무극중 정지훈 금1 동1 △e스포츠 꽃동네학교 김한솔·신윤정 금메달, 김수정 은메달, 최호수, 이창성, 김한솔, 김정순이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볼링 동성중 김민수 선수는 은1 동1, 꽃동네학교 김선미 은1 △역도 대소중 임종명 은3을 획득해 출전한 16명의 선수 중 12명이 총 1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조병옥 음성군 장애인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전해준 음성군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를 딛고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마음껏 도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