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보은군, KBO 야구센터 운영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2023년02월09일 09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보은군청 전경 (사진출처 : 보은군청)

 

보은군은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와 지난 9일 서울 KBO야구회관에서 KBO 야구센터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해 12월 KBO 야구센터 최종 선정에 따른 협약으로 이날 최재형 보은군수, KBO 허구연 총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한국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협조체계 구축을 다짐했다.

 

군에 따르면 KBO 야구센터 협약으로 보은군의 야구 인프라를 활용해 초·중·고 야구팀, 아마·프로 야구팀 등 전지훈련, 유소년 야구 교실 및 각종 대회 등 다양한 야구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군은 보은스포츠파크에 야구장 2면, 실내 야구 연습장, 선수 전용 트레이닝실을 이미 갖추고 있으며, 총 사업비 123억원을 투입해 2024년까지 다목적종합운동장 조성사업을 추진해 야구 경기가 가능한 다목적구장 1면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7월 KBO 프로그램으로 전국 초등학생 야구 캠프 개최 협의중에 있다.

 

최재형 군수는“이번 KBO와 야구센터 협약을 통해 보은군이 가지고 있는 체육 인프라를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다양한 야구 행사 개최로 야구 관련 선수 및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이 보은군을 찾아와 군내 숙박업소와 음식점 이용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