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 「슬기로운 명절 생활」 홈페이지 서비스

등록일 2023년01월19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2023_설명절 페이지(사진출처 : 청주시청)

 

청주시는 설 명절 연휴기간 중 시민들의 불편 해소와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홈페이지에 시민들이 자주 찾는 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 콘텐츠를 구축했다.

 

주요 내용은 생활안내, 교통정보, 문화행사ㆍ전시ㆍ공연, 전통시장, 당직병원ㆍ약국, 안전행동요령, 코로나19 정보로 구성되며 20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청주시 홈페이지(https://www.cheongju.go.kr) 인트로 페이지로 서비스한다.

 

청주365콜센터와 시민불편종합신고, 생활쓰레기수거, 무인민원발급창구 등 시민불편 해소를 위한 생활안내와 공영주차장과 시외버스, 심야운행버스 등에 대한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문화행사ㆍ전시ㆍ공연은 예술의전당, 어린이회관, 동물원 등의 정보, 전통시장은 전통시장 주차장 안내, 당직병원ㆍ약국은 구청별 당직병원 및 약국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명절기간 중 안전행동요령 제공과 함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선별진료소, 설연휴 운영 의료기관 및 약국, 재택치료 안내 등을 제공해 안전하고 건강한 설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시 관계자는 “뜻깊은 명절을 맞이해 이번 서비스가 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만족도를 높이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