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 2년 연속 최우수 운영팀 수상

등록일 2022년12월28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103회전국체육대회 사진(사진출처: 진천군청)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가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한 ‘2022년 직장운동경기부 우수 운영팀 포상’ 공모 사업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 사업은 전국의 직장운동경기부를 운영하는 모든 단체를 대상으로 △직장운동경기부 관련 규정 준수 △선수단 문화 조성 노력 △선수단 성과 평가 △우수 활동 사례 등 총 4개의 심사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마련한 표준계약서와 표준운영규정을 도입하고, 비위행위 근절을 위한 예방 교육 등을 꾸준히 실시했다.

 

또한 지역사회에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봉사와 재능기부 활동 등을 펼치며 심사 기준 전 분야에서 고르게 득점,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올 한해 전국체육대회 금3, 은2, 동1개를 포함해 각종 대회에서 금7, 은12, 동13개를 따내며 전국 최상위권의 실력을 뽐낸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이로써 실력뿐 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최고의 환경을 갖춘 우수한 팀임을 전국에 다시 한번 알리게 됐다.

 

총 2억 5천만원의 포상금이 걸려있던 이번 공모에서,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이 중 3천만원을 최우수 포상금으로 수령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군과 직장운동경기부 모두의 노력으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선수 보호와 인권 증진에 더욱 노력을 쏟겠다.”라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