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 본빵 대추 선물세트·신제품 출시로 인기몰이 중

등록일 2022년12월06일 10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본빵 대추 선물세트 (사진출처: 보은군청)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미선)이 직접 만드는 본빵의 대표메뉴인‘대추찰빵·대추마들렌·대추머핀·대추롤케이크’가 들어있는‘본빵 선물세트’와 신제품‘대추파네토네’를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준비한 선물세트는 뛰어난 맛은 물론 명품 보은대추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돼있어 구매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함께 출시된 신제품‘대추파네토네’는 그윽한 보은대추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본빵의 새로운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7월 KBS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의리의리한 수학여행’충북 보은편에서‘대추찰빵’과‘대추롤케이크’가 소개되면서 전국 각지에서 온라인 주문이 쇄도했을 정도로 본빵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본빵 구입 및 택배 구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boeunbread.co.kr)나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 직업지원팀(☎542-500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본빵’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본빵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한 청년은“모두에게 사랑받는 본빵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앞으로 사업이 확대돼 장애 청년들의 일자리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미선 관장은“이번에 준비한 본빵 선물세트와 신제품 대추파네토네를 통해 명품 보은대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자립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 장애인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빵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현재 본빵은‘말티재 꼬부랑길카페’와‘카페진양(고마운카페1호)’,‘카페안다미로(고마운카페2호)’등에서 판매중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