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2 충북문화관 문화가 있는 날 8월‘숲속 콘서트’개최

등록일 2022년08월24일 09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숲속 콘서트 포스터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와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8월 31일(수) 저녁 7시, 충북문화관 야외정원에서 숲속콘서트「단양에서 영동까지 스토리가 있는 충북의 노래 두 번째 마당 - 정지용, 오장환, 권태응 동시를 노래하다」를 진행한다.

 

지난 3월「창작 판소리 임꺽정 3인 3색 연창展」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노래마당은 <정지용, 오장환, 권태응 시인>의 동시를 노래로 작곡하여 무대에 올리는 시와 음악이 어우러지는 융합형 공연이다.

 

프로그램은 증평한별이합창단(지휘 이은선), 청주안젤루스도미니합창단(지휘 전선하), 정순철짝자꿍어린이합창단(지휘 조원경)이 출연하여 ‘감자꽃, 호수, 소꿉놀이, 숨바꼭질, 종이비행기, 나의 노래’ 등 한 여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동심이 가득 깃든 추억의 시간으로 안내할 것이다.

 

김승환 충북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이 누구보다도 어린이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사랑한 <정지용, 오장환, 권태응> 시인의 아름 다운 삶과 문학을 동시콘서트를 통해 새롭게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충북문화관 갤러리 앞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선착순 80명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 접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화이음창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관(043-223-4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