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시청 육상팀, 대관령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제패

등록일 2022년08월24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전국 하프 마라톤 대회 (사진출처: 제천시청 육상팀)

 

제천시청 육상팀(코치 정윤희)이 지난 21일 강원도 평창군 평창올림픽기념관 일원에서 열린 「2022 “HAPPY700평창” 대관령 전국하프마라톤대회」에서 3개 부문(개인전 남자일반부, 개인전 여자일반부, 단체전 남자일반부)을 석권하며 대회를 제패했다.

 

이날 대회에서 단체전 남자일반부의 우승(3시간 26분 26초)을 이끈 김태완 선수는 1시간 7분 55초의 기록으로 개인전에서 우승하였으며, 같은 팀 강승길 선수는 1시간 8분 18초의 기록으로 개인전 3위를 차지했다.

 

또한 개인전 여자일반부에서는 최경선 선수가 1시간 14분 41초의 기록으로 개인전 여자 일반부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정윤희 코치는 “선수들이 본연의 기량을 발휘해준 덕분에 좋은 성과가 나온 것 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선보인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천시청 육상팀은 금번 우수한 성과에 이어 오는 10월에 열리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는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