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 신규 상품 입점 기념 2주 반짝 할인!

등록일 2022년08월10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입점상품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에 입점한 신상 공예 어벤져스가 반짝 할인 행사에 출격한다.

 

청주시한국공예관(관장 박상언, 이하 공예관)은 8월 11일(목)부터 25일(목)까지 2주간, 뮤지엄숍 하반기 신규 입점 공예품 반짝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8월 공예관 뮤지엄숍에 신규 입점한 공예품과 문화상품 22개 품목의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품목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지난 6월 전국대상 공모에서 치열한 선정 과정을 거쳐 뮤지엄숍 입성에 성공한 신규 공예상품은 ▲색동여의주문보(조각보 선샤인) ▲향접시(황아람세라믹스튜디오) ▲펜트레이(로호) ▲해주반(구슬모아) ▲나전 스마트톡(질리안 제이케이) 등이다. 공예상품은 전통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전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쓰임으로 뮤지엄숍 고객들의 마음과 소장욕구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제조창 본관 1층에 위치한 공예관 뮤지엄숍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단체 구입 및 다양한 상품 안내는 공예관 홈페이지(www.cjkcm.org) 또는 전화 070-4169-6548(뮤지엄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예관은 전국 최초 공예분야 공립미술관으로 2001년부터 지역 및 국내외의 유수한 공예작품을 전시·연구하는 것은 물론 뮤지엄숍을 통해 지난해 총 1억 7000여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공예판로 확대와 공예산업의 성장에도 힘쓰고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