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북도, MZ세대를 위한 유튜브 영상 게시‘눈길’

등록일 2022년07월14일 0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유튜브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가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한 기획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MBTI를 소재로 한 유튜브 콘텐츠“썸? or 쌈! 두근대는 영동, 여행에도 MBTI가 필요해?“ 3편이다.

 

처음 만난 남녀가 서로의 MBTI를 추리하며 충청북도 영동군의 주요 관광지를 다니는 이야기를 담았다

 

MZ세대에서 주요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MBTI 요소를 여행에 접목한 점이 눈길을 끄는데 MZ세대의 문화를 보여주며 그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 3편이 매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한 쇼츠(Shorts)영상도 게재하여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도는 유튜브 영상 댓글달기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7월 21일 본편 게시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댓글 참여자 중 150명에게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등 경품이 지급된다

 

도 관계자는“MZ세대가 선호하는‘연애&MBTI’관련 콘텐츠로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 충청북도 유튜브 채널의 젊은 구독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유튜브를 도민과의 소통 창구로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